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놓았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방법
-개인정보(이름, 성별, 생년월일)는 가입 이후 수정이 불가합니다.
-PASS 창에서 안심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개인정보가 다른 경우 계좌이체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용중인 통신사 선택 후 PASS 또는 문자(SMS)로 인증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2가지 방법 중 택1)
-문자(SMS)로 진행 > 문자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PASS로 진행 > 휴대전화에 설치된 PASS앱에서 간편본인확인 후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저희 티패널에서는 적립금으로 신청하신 기프티콘을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받으신 기프티콘은 카카오톡 선물함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만약 카카오톡 계정이 없으신 경우에는 문자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어플을 삭제하셨더라도 카카오톡 계정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 선물함으로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 정책)
받으신 기프티콘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가능하시며,
편하신 방법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방법 1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방법 2
저희 티패널에서는 기본적으로 메일로 조사를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문자 수신여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만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조사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카카오톡 알림톡 외 문자 발송은 특정조사의 경우에만 발송되오니, 꼭 티패널(트랜드리서치) 채널을 추가해주시거나 알림톡 받기를 해주세요!
알림톡 차단을 하면 조사를 문자로 받으실 수 없어요~ (알림톡 차단이 된 경우 메일로만 발송됩니다.)
안녕하세요.
티패널입니다.
모바일로 진행시 카카오톡 브라우저에서는 적립금 신청 진행 중 화면이 하얗게 나오는 오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네이버 브라우저 또는 기기 자체 브라우저 (삼성브라우저, 사파리 등)에서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티패널에서는 회원님께 좀 더 다양한 설문을 제공해드리고자 외부 조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외부조사의 경우 자회사 뿐만이 아니라 여러 회사의 패널이 함께 응답하게 되므로 아래와 같은 경우 IP중복으로 인하여 응답이 불가능하실 수도 있습니다.
1. 티패널 뿐만이 아니라 다른 회사에서도 패널로 활동하고 계시며, 다른 회사에서 온 동일한 조사에 이미 응답하신 경우
2. 티패널 또는 다른 회사의 응답자 외에 가족이 가입하여 함께 활동중이며 다른 회사에서 온 동일한 조사에 이미 응답하신 경우
위의 경우 중복 응답을 제외하고자 IP중복으로 조사를 제한하고 있는 점 회원님들의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